
안녕하세요. 이성을 부르는 향기 키마스향수입니다.
사람은 후각이 발달된 존재로 매우 다양한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.
그렇기 때문에 내 자신을 상다뱅에게 각인 시키기는 방법 중에는 향기를 이용한 방법이 있습니다.
입장을 바꿔 단편적으로 생각해보면 아주 쉽게 알 수 있습니다.
만약 누군가를 만났을 때, 그 사람에게 좋은 향기가 난다면, 당신은 어떠신가요?
아마 그 사람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하게 되고, 호감도가 상승하고 오히려 외모도 더 좋아보일 것입니다.
시간이 지나고 그 사람의 얼굴은 잘 기억이 나지 않아도..
"아 좋은 향기가 났던사람!" 이라고 기억할 수 있을 것입니다.


소개팅을 준비하는 필수 팁으로 향수를 꼭 뽑는데요.
좋은 향기만 나게 되더라고 소개팅 할 때 확률이 매우 높아진다는 것을 보여주는 보고서도 있습니다.
누군가를 만날 때, 나를 기억하게 만들고 싶을때..향수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.
먼저 향수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내가 좋아하는 향을 찾는 게 먼저인데요..
아무리 페로몬 향수이고,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향수라고 하더라도 내가 싫어하는 향이면....
내 몸에 뿌릴 수 없습니다.
또한 알콜 향이 많이 나거나 너무 짙은 향수를 뿌리게 되면... 오히려 반감을 살 수도 있습니다.
당연히 향도 오래가야 되겠지요... 기껏 향수를 뿌리고 갔는데 소개팅 자리에서는
아무런 향이 안 날 수도 있으니 말이죠.
키마스 페로몬향수는 총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키마스 블랙 -
남/녀 향수로 구분되면 매력적이고 유혹의 향기를 담고 있습니다.
ㄴ 키마스 블랙 포맨은 매력적인 머스크향이 편안하고 스위트한 나무향기가 섞여 잇습니다.
꽃향기와 베르가못향기를 기본으로 누가 맡아도 편안하고 무난하지만.. 잊혀지지 않는 매력적인 향을 갖고 있습니다.
ㄴ 키마스 블랙 포우먼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포근한 파우더리 향기를 베이스로 장미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우드
향기가 섞여 있습니다. 활력가 에너지를 선사하는 상큼한 향기입니다.
키마스 화이트 -
높은 기호도와 만족감으로 각인되는 매력적인 향기입니다.
ㄴ 키마스 화이트 포맨은 관능적 머스크 나무향기를 베이스로 로맨틱한 바이올렛향에
기분좋은 비누향을 떠올리게 하는 향기입니다. 호불호가 없는 무난하고 대중적인 향기입니다.
ㄴ 키마스 화이트 포우먼은 머시크와 우디향기를 베이스로하여 장미,은방울꽃,프리지어를 배합한
로맨틱한 향기입니다. 싫어하는 사람을 찾기 힘들정도로 기본적이고 매우 향이 좋은 향기입니다.
키마스를 처음 써보시는분들에게는 '키마스 블랙 포맨 / 키마스 화이트 포우먼을 추천'드립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